온라인 맛집 더바움 스틱바움 5개입 (냉동)
에서
12,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00원 적립 가능합니다.

더바움 스틱바움 5개입 (냉동) 상품구매


비싼디져트 손님접대용? 욕먹을듯 죄책감 느켜질듯 하네요 | 생각했던것보다 더작은듯 해요.
받자마자 헐 작다. 비싸네가 자동으로 나오더라고요.
매일 빵찾는 아이를 위해 매일 빵만드는 한아이맘이예요. 왠만하면 안사먹이고 만들어먹이는데 저도 엄마이기전에 사람이고 집에서 일도해야하고 집안일도해야하고 아이간식 이것저것 할께 너무많타보니 이제 살짝 벅차 가끔 꾀날때가 있어 가끔 사서먹여볼까 하고 시켜봤는데 아들이 한입먹고 엄마 드실래요? 하는거예요. 어? 왜? 먹어 엄마는 나중에 먹을께 했더니 계속 먹어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속으로 맛있어서 그런가 그래도 잘샀는가보네 했는데… 그게아니였어요.
맛이 애매 해서 아들이 먹어보라한거더라고요.
먹는순간 아…돈 아깝다(한숨) 라는 생각이;;
이가격 괜찮네 사고 맛없음 말지뭐 생각가진 분들도 있겠지만 개인차이니깐요. 저한테는 비싸요. 비싸네 생각하며 아들먹여보고싶다 라는 생각과 만들어볼까? 아님 비싸도 사볼까? 계속계속 고민하다 산거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실망이 크네요.
이 디져트 손님대접.선물 하려고 구입하시는 분들도 고급스럽게 대접하려고 구입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못할듯해요.
그리고 제가만약 이걸 선물로 받았다면 맛없어도 맛없다고는 못할꺼 갔지만 이건 제가산거니^^ 맛없다 말할수 있죠^^
음.. 느끼한 크림 묻어있는 롤케익?
음.. 이쁜 이쁘기만한 디저트?
음.. 손님오면 고급스럽게 보일수있는 디저트?
음.. 한줄을 한입크기로(3등분?)에스프레소&스틱바움.

안전하게 배송해준 쿠팡맨님 감사합니다.


더바움 스틱바움 5개입 (냉동), 200g, 1개맛있어요. 디저트빵류 안먹어본거없다할만큼 잘 먹고 아침에 커피한잔에 먹는걸 애용하는데. 요건 애들한테 다 뺏기고 저 하나먹어봐서 오늘 재주문하려고 들어오니 품절임박 4개 떳길래 정신없이 2개 주문성공 하고보니 금방 품절로 바뀌더라구요. 늘 맛있게 만들어주세요. 애용할께요. 가운덴 크림치즈 ♡


더바움 스틱바움 5개입 (냉동), 200g, 1개이거 뭐예요 아침에 현관문을 열고 룰루난나 배송박스들고와서 이빵?케익?카스테라?를 우유랑 한잔 먹었는데 어머 넘 맛있다~ 아침에 빵한박스 다 먹을뻔요~ 빵이 생각보다 너무 작기는 한데 맛있고 애들도 좋아해서 더 구매하야겠는데 가격은 좀 비싸네요.. 흠.. 근데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확정!!!


더바움 스틱바움 5개입 (냉동), 200g, 1개평소 바움쿠헨을 좋아하는 가족입니다.

크림치즈 맛이 빵의 맛을 가리지만 맛은 있습니다


더바움 스틱바움 5개입 (냉동), 200g, 1개나만먹을라면 상품평읏 안써야할것같으나 맛있어서 안쓸수없슴돠♡


더바움 스틱바움 5개입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더바움 스틱바움 5개입 (냉동) 장인어른생신선물디져트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